는 결의안과, 이를 묻지 않는 결의안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2-25 08:49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러시아의우크라이나침공 책임을 묻는 결의안과, 이를 묻지 않는 결의안이 같은 날 유엔총회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에서 각각 채택됐다.
우크라이나전쟁을 둘러싼 강대국의 논리와 국제사회 여론이 극명하게 엇갈린 것이다.
안보리는 24일(현지시간)우크라이나전쟁 3주년을 맞아 신속한 전쟁 종결을.
장 연구원은 "K9을 통해 쌓은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각 국가에서 추가 수출 기회가 발생할 것"이라며 "우크라이나는 노후화된 구소련제 무기체계 교체가 필요해 폴란드와의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우크라이나에 진출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강 차관은 기조연설에서우크라이나전쟁 3주년을 맞은 오늘날 국제 안보 환경이 악화하고 국제 군축 비확산 규범이 쇠퇴하고 있는 상황에 우려를 표하며 5개 핵보유국(P5: 미국, 영국, 프랑스, 중국, 러시아)이 투명성과 상호 신뢰 증진을 위한 양·다자 협의에 나설 것을 촉구했다.
북한의 핵 개발에 관해 강.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점령된 영토를 되찾는 것은 쉽지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러시아의우크라이나침공 3주년이 되는 24일(현지 시간)우크라이나키이우 독립광장 내우크라이나전몰장병 추모비 앞에서 한 상이군인이 전우들을 추모하고 있다.
24일(현지 시간)우크라이나이르핀에서 러시아의우크라이나침공 3주년을 맞아 희생자 추모식이 열려 시민들이 전쟁 중 파손된 다리 교각에 미니 천사 인형을 부착하고 있다.
러시아 언론들은 미국과 러시아가우크라이나종전 협상을 시작한 이후 러시아 시장에서 철수한 서방 기업이 복귀를 모색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2015년에도 회생 신청을 한 후 2017년 회복한 바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 이후 러시아-우크라이나종전 수혜주로 지목되며 올해 한때 주가가 치솟기도 했다.
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삼부토건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5.
02% 하락한 890원에 거래를 마쳤다.
24일(현지 시간)우크라이나이르핀에서 러시아의우크라이나침공 3주년을 맞아 희생자 추모식이 열려 시민들이 전쟁 중 파손된 다리 밑에서 희생자들을 기리는 묵념을 하고 있다.
러시아의우크라이나침공 3주년 되는 24일(현지 시간)우크라이나키이우 독립광장 내우크라이나전몰장병 추모비 앞에서 한 여성이 눈물을 흘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