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답변

우리 가정 주치의 연세민트치과입니다.

구조 선진화에 힘써 달라 당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2-21 02:14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앵커] 이복현금감원장이 은행권에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자본적정성 관리와 지배구조 선진화에 힘써 달라 당부했습니다.


반복되는 금융사고에 대해서는 엄중한 책임을 강조했습니다.


CEO(최고경영자)는 주주들이 결정합니다.


그런데 금융감독원장이 ‘옷을 벗어라, 말아라’라고 하는 게 말이 됩니까.


” 이복현금감원장이 지난 20일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이 그만두면 거버넌스(지배구조)와 관련 아주 큰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임 회장.


20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증시 인프라 개선 관련 열린 토론'에서 참석자들의 발언을 듣고 있다.


왼쪽부터 김학수 넥스트레이드 대표, 이복현금감원장, 김근익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장.


https://www.minwon.re.kr/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이 원장은 20일 한국거래소에서 개최된 '증시 인프라 개선을 위한 열린 토론'에서 이같이 밝혔다.


금융감독원장이 13일 서울 한국금융연수원에서 열린 사외이사 양성 및 역량 강화 업무협약식에 입장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금감원장,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 조용병 은행연합회장.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재개 전까지 적발 시스템 점검을 진행하고, 글로벌 투자은행(IB)에 대한 불법 공매도 관련 조치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이복현금감원장은 20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증시 인프라 개선 열린 토론'에 참석해 "과거 적발된 대규모 무차입 공매도 적발 건을.


왼쪽부터 조용병 은행연합회장, 이금감원장,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왼쪽부터 고석헌 신한금융그룹 부문장,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 조용병 은행연합회장, 이복현금감원장,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 이찬우 NH농협금융 회장, 이준수 한국금융연수원장.


이 원장은 6일 오전 한국거래소에서 개최한 '한국 증시 활성화를 위한 열린 토론' 자리에서 국내 자본시장이 현재 처한 상황을 우려하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이 자리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의혹’ 무죄 선고에 대해 사과한 것과 관련해 “금감원장의 역할과 지위가 있고 과거 전 직장과 관련한 부분이 있는데금감원장의 지위나 역할에 가까운 의미에서 말한 것”이라고 설명.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