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과 답변

우리 가정 주치의 연세민트치과입니다.

통해 전체탄소배출량을 확인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08 06:23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현대자동차·기아 직원이 IGIS를 통해 전체탄소배출량을 확인하고 있다.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기아가 ‘글로벌 통합탄소배출정보 시스템(IGIS)’을 구축했다.


부동산 정보사이트


그동안 별도 시스템을 사용해 국내외 사업장과 협력사의탄소배출량을 관리하던 것을 하나로 통합.


Youth Power Challenge) 발대식을 6일 서울 마포구 청년문화공간 JU동교동에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유스파워 챌린지'는 △탄소배출△플라스틱 오염 △푸드 웨이스트 △멸종위기 생물종 등 자연보전 4대 핵심 분야에 대해 알리는 서명 캠페인이다.


주요 산업 중 완성차 부문 행보를 살펴보고, 미래 방향성을 찾아보는 시리즈를 이어 나간다.


현대차·기아는 ‘글로벌 통합탄소배출정보 시스템’ 을 구축하고, 이를 전사적으로 올해 확대반영한다.


“차만, 만들면 그만인 시대 지나” 국내 자동차 산업에선 완성.


제4차 계획기간(2026~2035년)부터는 그간 배출권허용총량 이외로 간주하던 예비분을 총량에 포함하도록 한다.


허용 가능한탄소배출총량을 강화해, ‘2030 국가온실가스 감축목표(NDC)’를 달성하기 위해서다.


탄소배출이 많은 발전 부문은, 기업이 경매로 사야하는.


기아가탄소배출량 관리 체계를 보강해 선제적으로 글로벌 환경규제 대응에 나섰다.


현대차·기아는 30일 ‘글로벌 통합탄소배출정보 시스템(이하 IGIS)’을 구축,탄소배출량 관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IGIS는 원소재 채취부터 제조, 수송, 운행.


‘글로벌 통합탄소배출정보 시스템’을 확인하는 모습.


(사진=현대차그룹) 현대차·기아는 30일 ‘글로벌 통합탄소배출정보 시스템(Integrated.


현대차·기아 직원들이 '글로벌 통합탄소배출정보 시스템(Integrated Greenhouse gas Information System·IGIS)'을 살펴보는 모습.


현대차·기아 제공 현대차·기아가 차량 생산에서부터 폐차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발생하는탄소배출정보를 통합 관리.


현대자동차·기아 직원들이 ‘글로벌 통합탄소배출정보 시스템’을 확인하고 있다.


최근 매년 1%씩 증가해 2024년 배출량은 총 416억 t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기차나 재생에너지, 숲 재조림이 증가하며탄소배출을 줄이려는 노력과 인공지능(AI) 발전과 데이터센터 확대로 인한 에너지 소비 증가 추세가 힘을 겨루는 상황이다.


현대자동차·기아는 30일(월) 글로벌 통합탄소배출정보 시스템(Integrated Greenhouse gas Information System)을 구축하고,탄소배출량 관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직원들이 ‘글로벌 통합탄소배출정보 시스템(IGIS)’을 확인하는 모습.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