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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가정 주치의 연세민트치과입니다.

'김치사발면'의 연평균 성장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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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24-12-28 19:00 조회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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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주력제품 '김치사발면'의 연평균 성장률(이하 전년 대비)은 12.


'육개장사발면'과 '신라면 브랜드 용기면'의 성장률은 각각 9.


오뚜기의 성장률은 더 괄목할 만한데, '진짬뽕'과 '김치라면'은 31.


삼양식품의 인기 제품 '불닭볶음면.


지난 9월 출시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이 출시 약 두 달만에 500만 개 판매됐고, 이어 10월 출시한 봉지면 '신라면 툼바'는 출시 약 한 달만에 600만 봉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 상품 반열에 올랐다.


농심은 지난달 7일부터 미국 현지 생산과 거래처 입점을 시작했으며, 대만,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농심의 누들핏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사발면·짜파구리·카구리맛 등 종류가 다양한데 칼로리가 120~135kcal로, 기존 컵라면 대비 3분의 1수준으로 낮다.


둔전역에피트


올해 다이어트의 주요 키워드로 ‘혈당관리’를 빼놓을 수 없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혈당 다이어트’란 신조어도 생겼다.


예를 들어, 농심의 '튀김우동 큰사발면'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고, 링크로 들어가자 제품명을 비롯해 조리법, 주의사항,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확인할 수 있었다.


다만 농심의 같은 컵라면 제품이라도 짜파게티 등 아직 QR코드가 적용되지 않은 제품도 많았다.


대부분의 스낵이나 과자 제품도 QR코드가.


예를 들어, 농심의 '튀김우동 큰사발면'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고, 링크로 들어가자 제품명을 비롯해 조리법, 주의사항,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확인할 수 있었다.


다만 농심의 같은 컵라면 제품이라도 짜파게티 등 아직 QR코드가 적용되지 않은 제품도 많았다.


■적용 제품·장애인 정보 '미미' 지난달말.


농심은 '신라면 투움바' 요리법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난 9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출시했다.


신라면의 매운맛을 바탕으로 생크림, 체더치즈, 파르메산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해 매콤하고 꾸덕꾸덕한 식감을 구현했다.


버섯, 마늘, 청경채 등 건더기로 완성도를 더했다.


신규라인은 기존 원형 용기면인 큰사발면,사발면과 함께 사각용기면도 생산이 가능하다.


라인 가동 시작으로 농심 미국법인의 연간 생산가능량은 8억5000만식에서 10억1000만식으로 약 20% 증가하게 됐다.


일본 신오쿠보 불닭 매대 사진 (사진=삼양식품) ◇라면 양강 농심·삼양 글로벌 판로 넓혀.


짜파구리 외에도 농심이 2021년 선보인 '카구리 큰사발면'도 출시 한 달 만에 230만개 이상 판매됐다.


카구리는 일명 'PC방 메뉴'로 맛을 인정받은 레시피를 농심이 실제 제품으로 구현하면서 10·20세대의 호기심과 입맛을 겨냥했다.


신라면에 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투움바 파스타를 활용해 만든 '신라면 툼바.


농심의 누들핏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사발면·짜파구리·카구리맛 등 맛이 다양하다.


제품당 칼로리가 120~135kcal로, 기존 컵라면 대비 3분의 1수준으로 낮다.


새로운 트렌드, 혈당 관리 올해 다이어트의 주요 키워드로 ‘혈당관리’를 빼놓을 수 없다.


인스타그램에서 ‘혈당관리’.


컵라면계의 근본 육개장사발면과 신라면 작은컵, 진라면 매운맛 등 빨간 라면의 향연 속 고소하면서도 입에 착 감기는 달착지근한 맛의 참깨라면의 강렬한 존재감을 기억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할만한 제품이다.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용으로도 잘 알려진 컵누들에 기존 참깨라면 특유의 계란블럭을 넣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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